<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인포벨 쏘고쏘고] 인포벨 쏘고쏘고365에 대한 모든 것!

by 열정남자 2022. 10. 13.
반응형
인포벨 쏘고쏘고365

[인포벨 쏘고쏘고] 인포벨 쏘고쏘고365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압식 세척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저는 매주 세차를 위해서 세차장에 가는데요. 세차장 중에서 손세차를 하고 있답니다.
제가 직접 손세차를 함으로써 차가 더욱 깨끗해지고, 또한 뿌듯함을 느끼곤 합니다. 하지만 매일 오르는 것 같은 물가가 감당이 안될 때가 너무나 많아요.


특히 매주 가고 있는 세차장에서 보통 7천원~1만원 가량은 쓰는 것 같아요. 한 달로 따진다면 4만 원 정도가 차량 세차 비용으로 나가게 됩니다. 저는 비용도 아끼고 집에서도 쉽게 손세차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조사해 봤습니다.


그중에서 인포벨 쏘고 쏘고 365 제품이 가장 월등히 뛰어나더라고요. 다른 제품에 비해서 수압이 강해서 세차하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듯합니다.
뿐만 아니라 농사를 지으시는 분들에게도 멀리 물을 분사할 수 있어서 농사꾼들에게 참 좋은 제품이 될 듯 보이네요.


또한 가성비가 뛰어나지만 강력한 힘이 장점이고요!
무선 모터식 물대포 쏘고 쏘고 365는 충전식 고압 세척기입니다. 살려고 가격을 보니 19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겠더라고요. 인포벨 홈쇼핑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인포벨 쏘고쏘고365입니다.


수압이 세기 때문에 세차장급 세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네요.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활용도가 많아서 구매하는데 참고가 될 듯합니다.
동급 최대 6가지 노줄을 하나로 하여 거품 노출까지 작업 상황에 따라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텃밭에 물을 주거나, 차량 세차를 하거나 집 외벽 청소 또는 간판 청소 등을 할 수가 있어요.
자동정지 버튼이 있어서 물을 아껴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제가 선택해야 될 충분한 조건을 갖추어져 있네요.


또한 넓은 분사 범위의 노즐을 통해서 본인이 원하는 물줄기, 각도, 범위 등을 조정할 수가 있어요.

[인포벨 쏘고 쏘고 365 사용방법]


수도에 직접 연결이 가능하면 연결 호수를 통해서 연결을 하면 됩니다. 6m의 넉넉한 연결 호수를 통해서 먼 곳까지 갈 수가 있어서 참 좋을 듯합니다. 주택에서 사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품이네요.


고압분사가 가능하여 물받이 통에 든 물로도 세차가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이 참 놀라웠어요. 꼭 수도꼭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활용도가 넓어 보입니다.


강력한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 1.5V가 탑재가 되어서 더욱 힘이 좋은 듯합니다. 인포벨 쏘고 쏘고 365 제품을 통해서 저는 차량 세차를 함으로써 매달 나가는 고정비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힘들이지 않고 부얶, 화장실을 말끔하게 청소가 가능하고 파라솔, 벤치 같은 야외 구조물도 물줄기로 쉽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건물의 외벽에 부착된 간판이 쉽게 더러워집니다. 이럴 때는 전문 업체를 불러서 청소를 하는데요.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인포벨 쏘고 쏘고 365를 사용하면 간판세척 비용 또한 줄일 수 있겠네요.

[인포벨 쏘고쏘고365 구성 목록]


전동공구처럼 간편 아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전용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보관도 용이하고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가정집에는 마당이나 차량 또는 텃밭을 가꾸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럼 다음에도 생생하고 좋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당당하게!! Have a nice day!!

해당 포스팅은 경제적 이해관계가 전혀 없으며 직접 자료 조사를 한 뒤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