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경주 커피숍 추천,경주 가볼만한 곳,이디야,인생샷 여행

by 열정남자 2022. 7. 28.
반응형


경주 커피숍 추천,경주 가볼만한 곳,이디야,인생샷 여행!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날 다들
어떻게 지내는지요??
초복에 이어 중복까지 와서
더위는 절정에 있어요~

얼마전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경주에서의 힐링카페를
소개할까합니다.

국립경주박물관 안에 지어진
이디야 커피 전문점 입니다.
일단 결론은 대박~
넓고 한적하고 춥습니다 ㅋㅋ
여름에 이게 최고지 않나요??

주소: 경북 경주시 일정로 186

이디야 커피숍은 1층부터 2층까지
참 넓게 되어있어요ㅎㅎ
밖에는 테라스까지 있어서
선선한 가을날엔 적격입니다.

1층 전경입니다. 더운여름날
에어컨을 얼마나 세게 트는지
15분 앉아있다가 추워서
밖에 나갔다 들어오기를
20번을 한 듯 합니다 👍👍

사람들도 없이 혼자 전세
냈어요 ㅎㅎㅎ

2층에 올라가면 주문 카운터와
예쁜 카페 디저트가 있어요.
정말 다양한 디저트로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됐어요💞

먹음직 스러운 와플과 베이글을
겟하고 마실거는 카페라떼와
주문을 했네요~❤

여러가지의 모시들이
진열되어있네요
나갈 때 사서 경주 여행시
먹으면 참 좋을듯 합니다.

이디야 커피전문점을 나서면
바로 앞에 큰 못이 있어요.
연꽃이 참 많더라구요~⭐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기도
좋고, 보고만 있어도 참
힐링이 됩니다.

#경주3대커피
#경주카페추천
#경주커피숍
#인생커피숍추천
#인생샷커피숍추천
#경주커피숍후기
#경주
#호텔
#보문단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