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 유아⭐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놀이공원] 여아 장난감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열정남자 2023. 1. 1.
반응형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놀이공원] 여아 장난감 추천 내돈내산 후기!


어린 자녀를 위해서 구매한 티니핑의 놀이공원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던 중 너무나도 갖고 싶다고 일주일 전부터 얘기한 제품이네요.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는데 크리스마스 전에 오게 되어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 저녁에 아이들 자는 것을 확인하고 몰래 거실에 놓아두었습니다. 평소와는 크리스마스 아침에는 아이들이 일찍 일어나더라고요. 저 또한 같이 일어나서 거실로 나갔습니다.

 

 

반응형



크림스마스 선물과 얘쁜 종이엽서를 받은 아이들은 정말 신나 하더라고요. 여아 아이에게 티니핑놀이 장난감은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집에 여러 가지 인형들과 장난감이 많아서 계속 늘어나지만 장난감 박스를 갖고 좋아하는 딸아이를 보면서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알쏭달쏭 티니핑 놀이공원 장난감에는 피규어가 들었지 않아요. 그래서 따로 구매를 하시거나 비슷한 장난감을 가지고 활요해도 괜찮더라고요. 5세부터 7세까지 여자 아이들에게 인기가 최고네요.

 

티니핑 만화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제품의 가격


본 제품의 가격은 7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은 아니라서 가격이 더욱 저렴한 것 같네요. 피겨를 사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지만 집에 있는 피겨들이 너무 많아서 다른 아이들을 태워주면 되더라고요.

 

2. 제품의 구성품 및 기능

알쏭달쏭 티니핑 놀이공원에 놀러 오세요~ 빙글빙글 관람차, 레인보우 트램, 구름비행기, 칙칙폭폭 기차에 티니핑 친구들을 태우며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티니핑 놀이공원에는 신나는 놀이가 가득합니다!
티니핑 친구들을 모아 놀이기구를 태우며 놀 수 있어요. 그리고 칙칙폭폭 꾸래핑 기차를 타고 놀이공원도 투어가 가능하네요.

 

  • 빙글빙글 회전하는 하츄핑 관람차가 있어요. 관람차 뒷면의 손잡이를 돌리면 관람차가 돌아갑니다.

  • 무지개 타고 슝~ 레인보우 트램이 있어요. 티니핑 친구들을 태우고 하트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빙글빙글 돌아간답니다.

  • 하늘아래 둥둥~ 구름 비행기. 티니핑 친구들을 태우고 구름손잡이를 돌리면 빙글빙글 돌아가요!.

  • 차단기도 지나는 꾸래핑 기차. 차단기를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도로놀이가 가능합니다.

 

3. 제품의 싸이즈

  • 사이즈는 :480 x 180 x 320mm(WxDxH)입니다.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금까지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놀이공원] 여아 장난감 추천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돈도 아깝지 않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무럭무럭 자라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2023년 내년에도 건강하게 많은 추억을 쌓고 힘차게 나가보아요.

 

그럼 다음에도 생생하고 좋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당당하게!! Have a nice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