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정보⭐

진해 맛집: 진해 술집:군항제 가볼만한곳,겐쇼심야라멘

열정남자 2022. 8. 1. 21:54
반응형


진해 맛집: 진해 술집:군항제 가볼만한곳,겐쇼심야라멘!


안녕하세요? 진해하면 무었이
떠오르나요?
아무래도 #군항제
가장 큰 대규모 행사예요~~❤
4월 첫째주에 시작을 한답니다.
진해에서 가장 벗꽃이 아름답게
피는 곳이 경화역이에요.
경화역 건너에 있어서
연인들이 벗꽃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 라면을 먹기에 참 좋아요.


심야라멘이라고 큼지막하게 있어서 찾기가 편해요.


들어가는 입구가 7번가 피자? ㅋㅋㅋ
너무나 이국적이고 예뻐서 놀랬어요.
배달 오토바이가 참 물건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있네요.
젊은사람들에겐 너무나 인기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사진을 찍어도 예쁠듯.


내부사진 들어갑니닷!!
집중집중~~❤


와우 너무나 이국적이네요~❤


등에서 나오는 은은한 불빛이
라면집 내부를 고급스럽게 만드네요.


진해 맛집 겐쇼 심야라멘은 주변
젊은이들에게 소문이 나서
연인들이 대다수가 온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커플
3팀이 있었어요⭐


레트로 오락기를 배치해서 연인들이
서로 게임하고 즐기기엔 좋아요.


이건 신라면 쿠션입니다.
너무나 갖고싶더라구여ㅎㅎ


메뉴는 신라멘, 라멘, 바질라멘이
있어요~~
저는 신라멘을 먹어보았어요.


라멘은 정말 깔끔했어요.
영양가 있게 듬북 야채와 계란을
사용하였고, 국물은 직접 육수를
사용함으로 풍미를 더했네요.


고기도 맛나고 라멘도 탱글태글
합니다.
은근히 양이 많아서 먹으면
배불러서 좋았어요.


마지막엔 입가심을 하라고
사장님이 사탕봉투를
주셨어요^^❤
마지막까지 좋은 사장님~
이 번이 두번째 방문이고요.

진해 맛집, 진해 군항제, 진해 외식하기
좋은곳 겐쇼심야라멘을
힐링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합니다.

#창원맛집
#진해석동맛집
#진해점심맛집
#진해라면맛집
#진해라면
#진해배달맛집
#진해여좌동맛집
#창원밥집
#창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