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정보⭐

<경주 맛집> 보문단지 맛집,돼지갈비 정식에 반하다.

열정남자 2022. 8. 2. 21:25
반응형


<경주 맛집> 보문단지 맛집,돼지갈비 정식에 반하다.


안녕하세요? 경주의 핫플인 보문단지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제 후배의 추천으로 다녀온

💞서민식당💞

깨끗하고 넓고 앞마당의 힐링까지
겸비한 식당입니다.


추천으로 가본 집 이지만
가족단위로 오기에 너무 안성맞춤
이라서 추천포스팅을 씁니다.

저희는 대가족으로 총 9명이
방문을 했는데요~ 넓은 단체석이
있어서 다함께 먹을 수 있었답니다.



차를타고 서민식당 간판을 찾아서
들어갔어요.
큰 길 옆에 있어서 찾기가 편했고,
그래도 네비를 키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민식당 건물이 너무나 예뻐서
아름답더라구요.
저두 이런 건물을 갖는 건물주가
되고 싶단 생각이.ㅎㅎㅎ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건물 입구입니다.
참 럭셔리하고 큼직한 문이에요.

문이 크면 장사가 잘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자리는 거의 만석
이었습니다.



예약석 빼고는 많은 사람들이
저녁식사를 하고있네요.


여기는 주문을 따로 받지 않고
주문패드를 사용해서 주문을
받고있어요.
이러면 더욱 빠른 주문이
가능해서 참 신기했습니다.

저희는 돼지갈비 정식으로
9명 분을 시켰습니다.


기본적인 반찬이 셋팅이 되었어요.
깔끔하고 정갈있어요.


돼지갈비가 양념이 잘되서 참
맛나더라구요.


맛있는 돼지갈비와 함께 찰칵!!
떡갈비가 포함되어 이건
어린 아들에게 양보했어요.


돼지갈비 클로즈업!!


목이버섯 클로즈업!!!


함께나온 메밀국수와 함께
돼지갈비를 먹으니 저~엉말
맛있습니다.

다 먹고 경주 맛집 서민식당의
앞마당에 나오니, 이렇게 힐링
장소가 있네요 ㅎㅎㅎ


경주 맛집 서민식당은 앞마당에 큰
개울과 산책로가 있어서
가존이나 연인들이 걷기에 좋아요.


앞마당에서 멀리 바라보면
이런 대형 건물이 보여요.
경주식 호텔이라고 하는데
참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경주 맛집 "서민 식당"
추천합니다.



#경주맛집베스트10
#경주황리단길맛집
#경주보문단지맛집
#경주현지인맛집
#경주한정식맛집
#경주맛집추천
#경주시내맛집
#경주포장맛집
#경주고기맛집
#경주술집
#경주쌈밥맛집
#경주영양숯불갈비
#경주황성동 맛집
#경주감포맛집
#경주밥집
#경주
#여행
#맛집
#국내여행
#경주여행
#브런치
#관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