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정보⭐

<김해 장유 맛집> 롯데마트 1층 채선당 플러스 점심식사 후기!

열정남자 2022. 8. 3. 21:00
반응형

<김해 장유 맛집> 롯데마트 1층 채선당 플러스 점심식사 후기!

주말에 가족들과 김해 장유 롯데마트에
장을보러 갔어요~⭐

먼 거리지만 새로운 것을 찾고
인생 힐링을 위해 자주
다니는 편입니다.

마트를 찾아다니면서 시원하고
쾌적해서 마트 투어를
가끔씩 즐기는 것도 나쁘진
않네요 ㅎㅎㅎ

마트 장을 보고 점심을 먹기위해
롯데마트 1층에 있는
"채선당 플러스"에 들어갔어요.

처음엔 아이들 먹기가 편할 듯
해서 그냥 들어갔어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넓었어요.

주소: 경남 김해시 번화1로56번길


오픈은 (11시30분~21시30분)
점심과 저녁을 하고 있어요.

저희는 점심 1시에 들어갔어요.
사람들은 많네요.
가족단위와 커플들이 대다수
입니다.


저희는 스페셜샤브샤브를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우리딸이 좋아하는
(마라탕샤브를 먹고싶었음ㅋ)


개인적으로 깔끔한 셀러드바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나 만족했어요.

특히 아이들이 먹을게 많은 점
다시 방문할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탄산과 커피는
기본으로 셋팅이 되어있네요.

탄산 3잔 이상 마신 듯~🥰


아이스크림은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담았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가 셋팅이 되었어요.
소고기와 야채만 넣어도
맛있어집니다.

샤브샤브를 먹기 전,
셀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으로
허기를 달랬어요.


마지막엔 샤브샤브를 다먹고
볶음밥 재료를 가지고와서
야채죽을 만들어 먹었네요.

샤브샤브 국물로 만든
야채죽 정말 최곱니다.

후기평은 별4개(⭐⭐⭐⭐)
가족들 모두가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김해율하맛집
#장유맛집추천
#김해주촌맛집
#김해장유술집
#김해장유롯데마트
#김해장유소고기맛집
#장유숨은맛집
#김해연지공원맛집
#김해아울렛맛집
#김해율하맛집
#장유맛집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