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정보⭐

[경주 풀입채] 가족들과 가볼만한곳, 한식 최고급부페

열정남자 2022. 7. 22. 06:22
반응형


[경주 풀입채] 가족들과 가볼만한곳, 한식 최고급부페!

안녕하세요?
열정남입니다.
가족들과 경주여행 어떠신가요?
점심엔 가족과 함께
맛집을 방문한 후기입니다.
풀입채는 2층에 있어요

소고기 무한리필과
각종 셀러드 바를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합니당

여기는 플잎채 메인홀입니다
깔끔합니다
제스타일 입니다
한옥스러우면서
포근한 분위기에요
각종셀러드 신선합니다

야채도 너무나 신선합니다

제가제일 좋아하는
돼지고기 두루치기
ㅎㅎㅎ
소주생각납니당 ㅎㅎㅋ

초밥도 있어서 놀랬어요
너무나 맛나더랍니당

소고기는 무한리필입니다

제가 가져온 한상입니당
오뎅도 전골에 넣어서
먹을 수있어요

이거는 소고기 샤브샤브 육수예요
나중에 볶음밥 만들어먹음
최고예요ㅎㅎㅎ

후식으로 먹는 아이스크림
아이들이 참 조아라합니다

과일도 준비된 센스 ㅋㅋ

풀입채는 한식 고급부페입니다.
한식이라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지
외국인들 테이블도 간혹 보이더라구요^^우리나라 음식의
자부심을 느끼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