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거제 덴바스타료칸] 일본여행 가지말고 여기로 가자!

by 열정남자 2022. 10. 8.
반응형

 

[거제 덴바스타료칸] 일본 여행 가지 말고 여기로 가자!


매년 저의 가족은 온천여행을 떠납니다. 온천을 즐기시는 부모님과 함께 가을 온천 여행지를 찾게 되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거제도 덴바스타료칸 호텔은 정말 힐링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였습니다.



2022년에는 덴바스타 료칸 호텔이 유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계속 늘어나는 국내 료칸 호텔이 거제도에도 생겼네요. 일본 여행 느낌을 낼 수 있는 덴바스타 료칸 호텔은 다다미방에서부터 바다 뷰 히노끼탕과 노천 온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본식 복장인 유카타까지 입으면 그야말로 일본으로 여행 온 기분이 날 것 같아요.


거제도 장승포에 위치한 료칸풍의 호텔로 일본 료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세련되고 우아한 객실이 가장 큰 장정입니다. 일본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일본 여행을 계획하였지만, 코로나로 해외로 나가기 꺼리시는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전 객실이 개별로된 히노끼탕이 마련되어 있어서 따뜻한 온천으로 온몸을 마사지를 하기엔 정막 프라이빗한 장소입니다.


보통 여행지에 와서 숙소는 잠만자는 개념이었습니다. 하지만 거제도 장승포 덴바스타 료칸에 오시면 안에서 힐링과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까지 전부 다 해결이 되어요. 여기 있는 자체만으로 힐링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겠네요.



주소 : 경남 거제시 장승포해안로 16 덴바스타 료칸 호텔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매일 16:00시 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11:00시 입니다. 16:00시 전에는 거제도 주변 장승포항 또는 덕포해수욕장을 구경하시고 체크인을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부대시설은 레스토랑, 사우나 등 여러 가지가 있네요.
호텔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객실 안의 물품 파손 및 분실 시에는 변상하여야 하고, 애완동물 동반 시에는 입실이 제한이 될 수 있다는 점도 꼭 기억해 주세요.

 

[숙소 기본사항]

- 입실시간 : 16:00
- 퇴실시간 : 11:00

 

네이버 쇼핑에서 거제 덴바스타 료칸 호텔의 가격은 30만 원~ 60만 원 선으로 다양한 객실이 존재합니다.
호텔 숙박비용으로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또한 식사가 제공된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인원 추가비 안내]

- 성인 1인(8세 이상) : 110,000원
- 소인 1인(36개월 이상 ~ 7세 이하) 70,000원
- 36개월 미만은 무료네요. 인원 추가비용은 식사비용이 포함된 금액이라고 해요.
- 주차장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안심하셔도 될 듯합니다.

전 객실의 기준인원에는 조식과 석식이 전부 포함이 되어 있어요, 하지만 풀빌라 타입은 제외고요.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에는 1시간 간격으로 30,000원이 추가로 발생한다니 시간을 잘 지켜서 사용해야겠습니다.





 

 

 

욕조만 바라보다오 정말 일본에 온 것만 같네요. 욕조는 편백향 가득한 대형의 히노끼탕으로 탕 안에서 밖을 바라보는 바다는 너무나도 멋집니다. 탕안에서 사용이 가능한 입욕제도 있어서 은은한 향으로 가득 채울 수 있겠네요.
탕이 참 넓습니다. 아이들이 수영하기에도 너무나 커서 부모님 뿐만 아니라 어린 자녀들까지도 만족해할 것 같아요.

 

 

 

 

 

 

외부에 설치된 노천탕입니다. 정말 깨끗하고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노천탕에 하루 종일 들어가고 싶을 정도네요.

깨끗한 마감재를 사용해서 그런지 럭셔리해 보이면서 우아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유키타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유키타는 무료이니 꼭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유키타를 입고 사진을 찍으면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일 거예요. 이국적이고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거제 덴바스타 료칸에 오셔서 좋은 추억을 쌓으시면 됩니다.

 

 

 

 

 

다다미 마루는 정말 시원하지만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탁 트인 거실찰을 배경으로 다다미 마루에 누워서 천장만 쳐다보고 있어도 힐링이 될 듯합니다. 부모님들에게는 참 좋은 장소인 듯 합니다. 또한 어린 아이들이 뛰어다니기에도 참 넓고 좋네요.

 

 

 

 

침실은 푹신한 호텔 침구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대 위에서 아이들이 뛰고 노는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햇살을 받으며 오션뷰를 바라보면 참 상쾌할 듯 합니다.
객실에 따라서 오션뷰가 아닐 수 도 있지만 오션뷰가 있는 객실이 더욱 좋아 보입니다.

 

 

 

 

저녁(석식)에는 제철로 만든 해산물로 제공이 되며 편백찜과 일본 가정식 그리고 한우 화로구이로 구성된 식사가 제공된다네요.
아침(조식)에는 간단하나 일본 가정식의 한상차림이 제공되니 힐링하기엔 정말 최적의 공간입니다.

 

 

식사는 식사시간 확정을 위해 호텔 예약을 진행하면 유선으로 따로 연락을 준다니 참고하세요.
보통 식사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식사안내]

<석식>
1부 18:00~19:20(80분)
2부 19:30~20:50(80분)

<조식>
1부 08:00~09:00(50분)
2부 09:00~09:50(50분)

 


여러 가지 해산물 요리로 건강하게 맛을 즐길 수가 있겠네요. 일본 가정식을 먹으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듯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생생하고 좋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당당하게!! Have a nice day!!

 

 

 

해당 포스팅은 경제적 이해관계가 전혀 없으며 직접 자료 조사를 한 뒤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