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아바타2 개봉일] 물의길 개봉일 예매 등 알짜정보 정리!

by 열정남자 2022. 11. 27.
반응형

 

[아바타 2 개봉일] 물의 길 개봉일 예매 등 알짜정보 정리!

 

아바타 : 물의 길(2022년) Avatar : The Way of Water. 세계적인 대작인 아바타 2(물의 길) 개봉일과 예매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2년 12월 14일(수) 요일에 개봉 예정입니다. 예매 일정은 11월 말에서 12월 초쯤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아바타 메인 사진

 

 

1. 아바타2(물의길) 요약.

[아바타 :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참아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했던 전편 [아바타]에 이어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입니다.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워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은 역대급 흥행을 기대해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아바타(2009년도 개봉)

아바타:물의 길(2022년 예정작)

 

 

2. '아바타 2 : 물의 길' 작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아바타 공격 장면

 

 

아바타 2(물의 길)의 장르는 밀리터리 SF, 스릴러, 액션, 전쟁, 판타지, 어드벤처의 많은 장르를 포함합니다. 감독은 제임스 카메론이 1편에 이어서 2편까지 감독을 맡게 되었습니다.

 

 

주연배우는 샘 워딩턴, 시고니 위버, 조 샐나다, 스티븐 랭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촬영 기간은 2017년 9월 25일 ~ 2020년 9월까지 약 3년간이나 촬영을 하였습니다. 2년간의 최종 마무리 작업을 거쳐서 2022년도에 개봉을 하네요.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제작사는 라이트스톰 엔터테인먼트이고 월트 수입사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수입을 하게 되었네요.

 

 

3. 아바타 2(물의 길)의 개봉일은?

 

 

미국 : 2022년 12월 16일

한국 : 2022년 12월 14일

 

 

미국보다 한국이 좀 더 빠르게 개봉을 하게 되네요.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전에 개봉을 하게 되어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의 연말에 감상하기 참 좋은 영화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바타 3 개봉일 : 2024년 12월 20일 예정

아바타 4 개봉일 : 2026년 12월 18일 예정

아바타 5 개봉일 : 2028년 12월 22일 예정

 

 

현재는 아바타 3편까지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아바타 4편과 5편은 촬영 중에 있다고 하니 기대가 큰 작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상영시간은 190분으로 약 3시간 10분입니다. 3시간 이상 상영하는 영화라 정말 잘 제작하였을 거라고 팬들의 기대가 크네요. 제작비도 어마어마합니다. 3억 5,000만 ~ 4억 달러가 들어갈 정도로 많은 돈을 투자해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을 거 같네요.

 

 

4. 나비족이란?

나비(Navi)는 영화 아바타를 포함해서 아바타 시리즈에 등장하는 외계 종족입니다. 골격이 고분자 탄소라서 인간의 골격보다 튼튼하고 유연하지만 골격 무게 자체는 가벼워서 큰 키에 비해서 체중이 적게 나가는 게 특징입니다.

 

 

손가락과 발가락이 각각 4개입니다. 다섯 개인 인간과 다릅니다. 그래서 8진법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머리 뒤쪽에 굵은 신경다발이 하나 있어서 이 것을 이용하여 거의 모든 것이 뉴런 체계망으로 이루어진 판도라 행성의 특성을 최대한으로 사용해서 행성 안의 모든 생물과 소통하는 능력을 가진 종족입니다.

 

 

아바타들

 

 

신경다발 끝이 열려 있어서 노출된 신경세포를 다른 생물들의 신경계에  직접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이동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은 토착생물인 팔리와 이크란을 사용합니다. 아바타 1편에서 많이 본 동물들입니다. 이 동물들을 길들일 때도 그 동물들과 신경삭을 연결해서 서로 마음을 소통한다고 합니다.

 

인간의 자연 파괴장면

 

아바타에서 묘사되는 나비족의 문명 수준과 생활상은 우리 인간이 생각하는 외계인의 초과학적이고 인간의 기술을 뛰어넘는 초고등 문명이라고 생각하는 생활상과 반대입니다. 아주 원시적인 모습으로 보여주는 외계인 나비족인데요. 인류 문명은 우주 역사에서 상대적으로 크게 발전한 문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운주에 있는 외계인이 있다면 나비족처럼 원 이적인 수준의 문명일 가능성도 있다는 얘기입니다. 

 

 

5. 아바타 2(물의 길)의 등장 민물 소개

 

제이크 설리(샘 워딩턴) - 전작의 주인공

 

네이티리(조 샐다나) - 전작의 히로인

 

키리(시고니 위버) -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 사이의 입양된 딸

 

네테얌(제이미 플래터스) - 제이크와 네 이 이리의 첫째 아들

 

로악(브리튼 달튼) - 제이크와 네이티리의 둘째 아들

 

툭티레이(트리니티 블리스) - 제이크와 네이티리의 셋째 딸(애칭은 툭입니다)

 

 

 

토노 와리(클리프 커티스) - 바다 근처에 사는 메트카 아나 부족의 족장

 

로날(케이트 윈슬렛) - 메트 카이나 부족의 여사제 / 토노 와리와 부부관계

 

치레야(베일리 베이스) - 토노 와리와 로날의 딸

 

 

6. 상세한 줄거리 요약하기.

 

아바타 2(물의 길)의 배경은 전작의 2154녀에서 15년 후인 2169년입니다. 제이크와 네이티리가 새로운 가정을 꾸린 것으로 나오는데요. 모종의 이유로 제이크의 가족은 오마티카야 부족을 떠나서 해안가에 거주하는 메트 카이나 부족에게로 피난을 떠납니다.

 

아바타와 수중물고기 사진

 

 

카메론 감독이 언급한 내용 중에는 1편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는 맞지만 1편의 내용을 알지 못해도 아바타 2(물의 길)의 줄거리를 이해하는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2편에 이어서 3편과 4편 그리고 5편에 걸쳐서 계속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생생하고 좋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당당하게!! Have a nice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