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건강쥬스> 행복한 오늘을 건강하게 살기!

by 열정남자 2022. 8. 5.
반응형


<건강쥬스> 행복한 오늘을 건강하게 살기!


당신의 오늘은 행복하신가요?

오늘은 나만의 일상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다들 나의 건강을 위해서 얼만큼 투자하시나요?
하루에 1시간 걷기, 보조영양재 챙겨
먹기, 아침 공복에 물마시기~

자기의 패턴대로 건강을 챙기실
거에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대신
먹는게 있답니다.

"블루베리 바나나 쥬스"

제가 즐겨먹고 제일 좋아하는 쥬스에요.
저희 집에 놀러오는 지인들에게도
종종 만들어 드린답니다.



재료는 블루베리 한주먹,
바나나 2개, 우유 한컵을 넣고
마지막에 꿀 한숟가락으로
맛의 풍미를 더했답니다.


짜잔!!
너무나도 색깔이 이쁘죠??
건강과 색감과 맛을 살린
아침 대용 블루베리 바나나 쥬스
제가 챙기는 건강음료에요^^


블루베리는 눈의 시력을 좋게해주고 있어요.
꾸준히 복용결과 눈의 시야가 깨끗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다들 자기만의 일상을 행복하게 만들고,
가족과 함께하는 멋진 일생을
사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나를 위한 일상블로그를
써봤어요.
모두들 행복하시고, 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