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연세우유 생크림빵] 메론+초코+단팥+생크림빵 CU편의점 대란 득템!

by 열정남자 2022. 9. 3.
반응형

 


[연세우유 생크림빵] 멜론+초코+단팥+생크림빵 CU편의점 대란 득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빵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위는 포켓몬 빵이에요 그리고 2위는 연세우유 생크림빵입니다.

한 번 먹어보면은 파리바게트 빵집이나, 고급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빵보다 훨씬 퀄리티가 높고 맛있습니다.

그래서 들어오자마자 전부 팔리는 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CU편의점에서만 판매를 힙니다. 그래서 저는 아침 일찍 포켓몬빵이 입고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포켓몬 빵과 함께 구매를 합니다.

제가 원래 빵을 좋아하고 빵을 유유와 함께 먹는 것을 더욱 좋아합니다.

 

얼마 전 저의 가족이 이 빵을 사고 같이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정말 이렇게 맛있는 빵을 CU편의점에서 판매를 하는 게 참 신기했습니다.

이런 대란템 빵은 꼭 사 먹어 봐야 합니다. ^^

 

 

 

 

 

 

 

 

연세우유 생크림 빵 2개와 서울유유 바나나맛 우유 1개를 먹기 위해 CU편의점에 있는 의자에 앉았습니다.

아침 대용으로도 빵도 좋더라구요. 

연세우유 생크림 빵 내부는 정말 부드러운 생크림이 한가득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욱 풍미가 높고 맛이 있어요.

완전 비쥬얼 자체가 제 스타일입니다. ^^

 

대란 템인 연세우유 생크림 빵을 살려면 오후보단 오전에 가는 게 좋습니다. 보통 9시~ 11시 사이에 들어오더라고요.

CU편의점마다 다르지만 거의 오전에 입고가 되고 오전 중에 다 팔리더라고요.

 

 

 

 

 

 

 

근데 이 빵이 맛은 있지만 칼로리가 어마어마합니다. 연세우유의 기본빵인 생크림빵을 기준한다면, 402Kcal 나간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으면 그만이지만 2개 이상을 먹으면 살이 많이 찔 것 같네요. ^^

일단 포장지가 고급스럽고 빵을 개봉하면 플라스틱 용기에 예쁘게 담겨있습니다. 2600원 정도에 이 정도의 퀄리티면 참 좋은 빵은 맞는 듯합니다. 초쿄 생크림빵은 2700원, 단팥 생크림빵은 2600원, 멜론 생크림빵은 2900원입니다.

멜론 생크림빵이 입고가 제일 작다고 하네요. 그만큼 보기가 찾기가 힘들고 제일 비싸기도 하네요 ^^

 

 

 

 

 

 

 

CU편의점에 들어가면 빵이 있는 코너에는 없고 김밥과 샌드위치가 있는 신선코너에 가야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빵 안에 들어가는 생크림 등등이 신선해야 할 듯하네요.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유통기한은 3일 정도 되고, 빵 안의 크림이 녹지 않으려면 냉장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 또한 좋아할 만합니다. 

평소에 생크림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느끼할 수도 있겠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양도 많으니 반만 드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저는 2개를 순식간에 먹었습니다. ^^

 

 

 

 

 

 

제품의 종류는 일반 생크림빵, 단팥 생크림빵, 초코 생크림빵, 멜론 생크림빵이 있습니다.

저희 동네의 CU편의점에서는 오전 10시에 빵들이 입고가 됩니다. 9시 30분에 CU편의점에 도착해서 40분가량 기다리니 10시 10분에 빵이 도착을 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린 덕분에 빵을 전부 살 수 있었습니다. 생크림빵, 단팥빵, 초코빵 그리고 멜론빵가지 전부 다 구입을 해서 너무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전부 다 먹어본 결과 일반 생크림빵이 제일 맛있습니다. 메론 생크림빵이 왜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오늘은 포켓몬빵과 함께 꼭 사야 하는 연세우유 생크림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제 블로그에서 처음 알게 되었다면, CU편의점에 가게 되면 하나 사서 먹어보세요~~ 왜 인기가 있는지 아실 거예요. ^^

 

지금까지 내 돈 내산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직접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당당하고 소신 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Have a nice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