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경주 여행지 추천:가볼만한 곳, 사진명소,경주관광, 박물관 탐방

by 열정남자 2022. 7. 26.
반응형


경주 여행지 추천:가볼만한 곳, 사진명소,경주관광, 박물관 탐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참
오락가락 합니다.
비가 왔다가 해가 뜨고 그랬어요
그래도 날씨가 무덥지는 않았슴다

1탄에 이어서 경주에 가볼만한곳,
사진명소 최적의 장소인
국립경주박물관에 대해 이어볼려구 합니다.

신라시대에서 전쟁터에서
입었던 갑옷이라고합니다.
거의 20kg 이상은 될 듯해요ㅠ
그 당시 사람들은 외소했을
것이라 판단되는데 참 신기
하게 이런 갑옷을 입었다고
합니다.

왕관입니다. 금으로 만들어져서
지금까지 녹 없이 땅에서 잘
보존된거 같아요.

토기(항아리)입니다.
보존상태는 정말 대단하네요.
아니 복구기술이 더욱 대단하다고
말해야 겠습니다.
깨진 조각들을 이어붙인 자국
보이시죠??
완젼 놀랐습니다. ㅎㅎㅎ

국립경주박물관은 깨끗하고
많은 신라유물들이 잘 보존되
있었습니다.
안내원을 보면서 저두 이런
지식의 공간에서 근무해 보고
싶은 바램이 밀려왔네요🥰

이건 돌로만든 화살촉입니다.
돌을 이렇게 정교하게 화살촉을
만드는 대단한 손기술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빗살무늬토기 다들 많이 들어보셨죠?
완전 반갑더라구요~💝
중학생 때 국사책 처음 부분인
신석기에 나왔던 빗살무늬토기ㅎㅎ

모든 토기를 모아둔 곳입니다.
경주에서만 발견된 토기가
어마어마한데 전부다 깨진 것을
이어붙인 복원기술이 멋지네요^^

청동으로 만든 투검창

여러가지 여인들의 장신구들

신라인들의 고유적 유물들

불상을 보면서 신라인들의 위대함과
통일을 이룩한 신라인들의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스터디 여행이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있다면 함께
경주 가볼만한곳 국립경주
박물관에 꼭 함께오세요👍

#경주국립박물관입장료
#국립경주박물관특별전시관
#경주국립어린이박물관
#국립경주어린이박물관
#경주
#경주여행
#여행
#국내여행
#경주박물관
#신라
#자전거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