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경주 가볼만한곳: 아이와 가볼만한곳: 보문 카라반 파크

by 열정남자 2022. 7. 31.
반응형


경주 가볼만한곳: 아이와 가볼만한곳: 보문 카라반 파크!


안녕하세요~~? ❤
휴가는 다들 다녀오셨나요?
얼마전 다녀온 경주 가볼만한곳 중에서
발견한 경주 카라반 파크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
경주 리조트를 빌려서 다녀온 곳이에요.
여기는 카라반 부지로 엄청 넓었어요.
카라반 자리비용을 내면, 물놀이는
무료고, 물놀이만 이용하면 이용요금이
있어요✨

주소: 경북 경주시 경감로466-311

네비를 키고 보문의 리조트에서
5분 거리네요~



부지가 넓어서 그런지 주차장은
너무나 한적했어요~
아무래도 카라반과 물놀이를
즐기는 손님들이 많아서 겠지요.
하지만 이용객이 많이 없어서
나만 알고 다시 가고싶은 장소?
입니다.



전체 안내지도를 보면 너무나 큰
부지로 카라반 성지로 떠오른답니다.


우리는 물놀이장만 이용할거라
기본요금만 내고 들어갔어요.
물놀이터는 어른아이 할거없이
3천원!!
너무나 저렴합니다.


오토캥핑장 또는 카라반 이용시는
물놀이터는 무료입니다.


편의점 또한 넓고 다야하더라구요.
아이들 물놀이 마치고 라면 흡입했어요.

물놀이장 안에서는 취사나 음식물 반입이
안된답니다.


저희는 평상을 빌렸어요.
빌리는데 2만원입니다.

평상은 꼭 빌리시길 바래요.


물놀이장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참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시에서 무료로 하는게 아니라
개인사업자가 하는 거라
관리도 잘되고 한적하고 깨끗합니다



물이참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었어요.
초등학생까지 놀기엔 적격입니다.

물이 위에서 옆에서 계속 나오는 것이
참 시원합니다.
어른들도 들어갈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즐겼네요.


유아용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주
어린 친구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네요.


전체적으로 깨끗한 산 중턱에 위치하여
맑고 화창한 휴가를 즐기고 왔네요.

경주 가볼만한곳, 경주 아이와 가볼만한 가족여행지로
경주 카라반 파크를 추천합니다.


#경주가볼만한곳베스트10
#경남가볼만한곳
#경주가볼만한곳추천하루코스
#경주아이와가볼만한곳
#경주아이와가볼만한곳베스트10
#경주아이와가볼만핫플
#경주가볼만한곳
#경북가볼만한곳
#경주핫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