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롯데시네마할인] 상영시간표 영화가격 김해점 다녀온 후기!!

by 열정남자 2022. 8. 10.
반응형


상영시간표 영화가격 김해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소식멘토 열정남입니다.
오늘은 주말 아침에 조조영화를
보고온 후기를 쓸려고 합니다.

Let's get started!

요새 가장 핫한 "한산 용의출현"을
보고왔어요.
지인의 추천으로 보게되었는데요. 정말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국내영화중 영화관에서 볼만한 영화라 안보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참 재미있었습니다.)

남해를 거점으로 한산도를 배경으로 한 이순신장군의 한산대첩을 배경으로 한 영화입니다.






8시50분에 시작하는 아침 조조영화라 영화관 팝콘이 안하는줄 알고, 근처 편의점에서
팝콘을 샀어요.
사다보니 너무나 많이 샀네요ㅎㅎ
가져가서 다 먹지도 못했네요.




주소: 경남 김해시 장유로 469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시네마 김해아울렛점은
4층에 있어요.
지하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로 4층까지 고고고~~







4층에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코코몽 즉석사진기가 입구에서 반깁니다.
영화관에 와서 기념으로 한컷
뽑아가도 좋을 듯 하네요.
저희는 영화를 다 보고 갈 때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한 컷
찍었답니다.







아침 일찍 조조영화를 보기위해 사람들이 꽤 많이 왔더라구요.
저는 사람들을 피해 아침 일찍왔는데 조조영화도 사람이 참 많다고 느꼈습니다.
표 구매를 하기위해 사람들이 줄을서있더라구요
(현재시각 8시25분!!)








첨엔 영화관이 오락실인줄 알았네요~~⭐ 아이들을 위해 지루할까바 오락기를 많이 설치해놨더라구요~ 덕분에 저희아이들이 30분동안 신나게 게임하고 지루한줄 몰랐어요.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도 있고
볼만한 것들을 많이 있네요^^
지금은 미니언즈2 또한 개봉기간이라 아이들과 함께 미니언즈2 보러오셔도 됩니다.
저희는 아이들과 와이프는 미니언즈2를 보았고, 부모님이랑 저는 한산을 보았습니다.


조조영화 시간은 네이버검색창에
"00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조조가격은 영화점마다 다르더라구요~~💝

롯데시네마 시간표 등 정보알기







롯데시네마 안에 홍차 전문점도
들어와 있네요. 맛있는 홍차 한잔
마실 수도 있겠네요.
지금은 아침 일찍이라 문을 안열었네요ㅜㅠ









저희는 3관 영화관이라 3관으로
들어가서 중간쯤 자리를 잡았어요.

조조영화는 8천원이라 반값에 영화를 볼 수 있어서 경제적이네요ㅎㅎㅎ 영화관 팝콘이 정말 맛있는데 편의점에서
사온 팝콘으로 영화힐링에 빠져봅니다. ^^🥰 오랜만의 영화
나들이를 왔는데요.
이렇게&#0; 더운 여름날 가족과 함께
아침 영화를 보러오는건 어떠한지요?? 시원한 공기에 즐겁게 영화감상을 하고 점심엔
외식~~~ 집으로 돌아오는게
참 하루를 재밌게 썻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여러분의
소식멘토로서 즐거운 후기들을
많이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