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대패삼겹살]가족식사 추천 "눈꽃대패"방문 후기!

by 열정남자 2022. 9. 4.
반응형

 

[대패삼겹살] 가족 식사 추천 "눈꽃 대패"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고기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대패삼겹살 전문집 "눈꽃 대패"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는 대패삼겹살입니다.

두툼한 고기보다 앏은 대패삼겹살이 식감이 더욱 맛있고 쫄깃해서 다들 좋아하실 겁니다.

저는 매일 운동을 해서 그런지 단백질 섭취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대패삼겹살 집에 다녀온 방문 후기이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면 될 듯합니다.

 

제가 다녀온 대패 삼 겸살 "눈꽃 대패"는 진해구 남문동이에요.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가계 내부가 깨끗하고 샐러드바가 참 넓고 좋더라고요.

 

 

 

 

 

 

대패삼겹살집의 내부 메인홀입니다. 가계 안은 넓고 테이블은 많아서 주말에 와도 기다리지는 않을 듯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들이 듬성듬성 있어서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평일에 와서 그런 듯합니다.

이 가계의 아르바이트생은 꽤 많았어요~~ 4명 이상은 되어 보이는 듯합니다. 그래서 벨을 누르면 금방금방 와서 주문을 받아주더라고요.

 

 

 

 

 

여기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놀이방입니다. 놀이방이 따로 마련이 되어있어서 아이들과 동방 하는 가족들에겐 가장 최적의 장 소아 아닐까 합니다. 저 또한 두 아이의 아빠이다 보니 음식점을 찾을 때 놀이방이 있는 음식점 위주로 방문한답니다.

놀이방 안은 꽤 넓었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는 괜찮아 보였습니다.

TV가 설치되어 있어서 만화시청도 가능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뽑기가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종류도 다양해서 부모님의 지출이 많아질 듯합니다. ^^

저희 딸이 좋아하는 랜덤 토이가 보이네요~~~ 동전교환기가 있어서 동전 바꾸기가 용이합니다.

저도 지폐를 동전으로 교환하고 뽑기를 했어요 ^^ 본의 아니게 지출이 많아졌습니다.

 

 

 

 

 

 

눈꽃 대패의 가격표입니다.

원산지를 솔직하게 표기를 해놔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칠레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더욱 저렴했고 많은 주문을 했지만 총금액은 얼마 나오지 않았습니다.

삼겹살 1인분에 3900원이라 정말 부담이 없을 듯합니다. 소주와 함께 먹어도 맛있는 대패삼겹살이네요.

셀프바 이용료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1인당 1500원입니다. 셀프바에 각종 기본 반찬과 싱싱한 채소가 한가득 하니 셀프바는 꼭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셀프바가 너무나 많은 종류로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각종 채소와 정갈한 기본 반찬이 있어서 더 먹고 싶으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싱싱한 과일까지 먹을 수 있어서 셀프바 이용료 1500원은 아깝지 않았습니다.

 

 

 

 

 

 

싱싱한 야채와 함께 고기를 굽고 있어요. 고기는 5인분 시켜서 나온 거고요. 야채는 기본으로 세팅이 된답니다.

된장찌개는 미리 시켜서 밥과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나요? 된장찌개와 삼겹살 아니면 냉면과 삼겹살?

저는 생명과 삼겹살을 함께 먹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여러분도 여러분만의 스타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기 파채에 싸서 먹으면 입안이 참 시원합니다.

이 사진을 보면은 배가 많이 고파지실 거예요.^^

 

 

 

 

 

 

초밥세트를 시켜서 초밥 밥 위에 고기를 얹어서 먹을려고 주문했어요.

스시밥 + 고추냉이 + 고기 = 환상 조합!!

 

대한민국 국민이면 이 조합을 안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듯합니다. ^^ 저두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졌어요.

 

 

 

 

 

 

이상으로 삼겹살전문점 "눈꽃 대패"를 방문한 후기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넓어서 좋았고 샐러드바에 여러 가지 야채가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이 놀만한 놀이방을 따로 만들어 놔서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겐 적합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직접 내 돈 내고 사 먹은 대패삼겹살집이었습니다. 맛도 있어서 일단은 합격한 집입니다. 다음 기회 데 또 갈 예정입니다. ^^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가정에 비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내일도 당당하게!! Have a nice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