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창원 진해 맛집] 해장 맛집 여기가 딱이네!!

by 열정남자 2022. 9. 7.
반응형

 

 


[창원 진해 맛집] 해장 맛집 여기가 딱이네!!

안녕하세요? 저번 주 토요일 저녁에 고등학교 동창과 함께 술 한잔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정말 많은 술을 먹었네요. 그래도 집까지 잘 찾아왔습니다.^^

그다음 날 일요일 아침에 너무 많이 먹은 술 때문에 숙취가 심했습니다.

그래서 해장을 하러 제가 자주 다니는 해장국 전문점인 "이화수 전통 육개장" 집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해장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해장 뿐만아니라 음식이 여러 가지로 다양해서 점심을 드시러 오시기에도 좋습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창원에서 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계 안은 넓지는 않지만, 참 아담하고 깨끗합니다. 여기 사장님도 참 친절하셔서 너무나 자주 들르게 되는 음식점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들러서 저는 해장도 하고 가족들은 점심 식사를 하였습니다.

 

 

 

 

 

 

여기서 판매하는 매뉴는 참 다양합니다. 육계장은 칼국수, 소고기, 순두부, 부대찌개 등이 있으며,

떡만두국 및 한돈 족발도 판매를 합니다.

그중에서 여기는 튀김만두가 가장 맛있습니다. 냉면과 함께 튀김만두를 싸 먹으면 참 맛있더라고요.

저는 칼국수 육개장을 시켜서 먼저 해장을 했습니다.^^

 

 

 

 

 

 

 

밑반찬들은 참 절 갈하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먼저 나온 콩나물 무침을 먼저 먹었습니다.

달지도 짜지도 않고 간이 참 잘되었네요. ^^ 하얀 쌀밥과 함께 먹어도 참 맛있겠습니다.

 

 

 

 

 

 

 

튀김만두와 냉면입니다. 튀김만두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참 촉촉합니다.

달달한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참 맛있고, 시원한 냉면과 함께 먹어도 참 맛있습니다.

 

 

 

 

 

 

 

오늘 저의 주문 요리인 칼국수 육개장입니다. 한마디로 해장국중에 칼국숙 육계장이 최고입니다.

그래서 저는 술을 먹고 다음 날에 이 칼국수 육개장을 먹으로 자주 방문을 합니다.

정말 칼칼하면서도 속이 시원한 맛을 자랑하거든요. 이 것은 개인적이 저의 생각이고 저의 취향입니다. ^^

 

전체적으로 가계 안은 깔끔하고 맛 또한 좋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싼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족에게 또한 나를 위한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아깝지가 않네요. ^^

이젠 완연한 가을이 접어들고 있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도 당당하고 소신 있게!! Have a nice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