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햄스터 집]햄스터 분양 전 케이지 구매 언박싱! 골든 햄스터 분양받은 이야기

by 열정남자 2022. 8. 26.
반응형

 

 


[햄스터 집] 햄스터 분양 전 케이지 구매 언박싱! 골든 햄스터 분양받은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 집에 햄스터 한 마리를 분양받았습니다. 많은 애완동물 중에서 햄스터는 관리하기가 참 편한 애완동물 중에 하나입니다.
딸아이가 햄스터 사달라고 한 달 내내 조르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분양을 받게 되었습니다.
분양받기 전 햄스터 케이지 구매 언박싱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 햄스터 특징입니다.

  • 크기 : 7~20cm 정도자라요.
  • 색상 : 회색, 흰색, 노랑, 검정, 얼룩덜룩 무늬 등 많은 종류가 있어요
  • 수명 : 2 ~ 3 년 정도 됩니다.


2) 햄스터의 장점은?
• 케이지에서 기르는 때문에 관리하기 편합니다.
• 비용면에서 분양가가 쌉니다.
• 아이들의 용돈으로도 구입 가능하니 가성비가 있습니다.

3) 햄스터의 단점은?
• 수명이 짧은게 단점입니다.
• 아프면 병원에 데려다 줄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기본적인 특징은 알아봤고, 분양 전 구매했던 햄스터 케이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구매했던 케이지입니다. 스마트 케이지 중에서 초대형 사이즈입니다.
막상 언박싱을 해보면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더라고요.



 



[투명한 본체] 투명한 본체를 통해서 보다 편하고 자세한 관찰이 가능합니다.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자세히 관찰을 할 수 있어서 관상용으로는 좋을 듯합니다.



[대형 게이트] 정면에 대형 게이트가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면에 큰 문이 있어서 먹이를 주거나 내부를 정돈할 때 손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커서 좋습니다.



[볼데크 은신처] 아늑한 보금자리를 통해 햄스터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햄스터가 잠자는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햄스터가 들어가 있어도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러닝 볼] 러닝 볼은 햄스터의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햄스터가 쳇바퀴 돌면서 운동하는 공간이에요. 햄스터가 안 자고 있으면 여기에서 자주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러닝 볼 데크] 데크를 오르내리며 햄스터의 근력을 키워줍니다.
햄스터가 이동하는 통로입니다. 러닝 볼과 데크를 왔다 갔다 하면서 바쁘게 움직인다고 해요.



[대용량 급수기] 대용량 급수기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햄스터가 물을 먹는 장치예요. 용량이 큰 편은 아니지만, 햄스터 1마리가 먹기에는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햄스터가 2마리를 한꺼번에 케이지에 넣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큰 햄스터가 작은 햄스터를 먹을 수도 있다고 하니 케이지에는 한 마리만 넣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급식기] 맛있는 사료를 편리하게 줄 수 있습니다.
급식기에 햄스터가 좋아하는 곡물을 넣어두는 통이에요. 햄스터는 잡식성이라 주면 다 잘 먹지만 되도록이면 곡물 위주로
먹는 사료만 주시는 게 좋아요.



빅사이즈 스마트 케이지를 조립한 모습입니다.
사이즈는 큰 편이며, 내부를 들여다 보기엔 참 좋은 것 같아요.
케이지 안에 부직포도 깔아주고 폭신폭신하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정면에서 본모습입니다. 깔끔하지요?? 정면에 문을 열어서 안을 정리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여기가 햄스터가 쳇바퀴 도는 러닝 볼입니다. 잘 돌아가고 뻑뻑하지는 않아요. 햄스터 1마리가 들어가기엔 충분합니다.



급식기도 보이고 잠깐 쉴 수 있는 조그마한 공간도 보이네요.
햄스터 수명이 2~3년 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긴 수명은 아니지만, 햄스터를 분양받고 가족이 생긴다니 설렙니다.




오늘 분양받은 골든햄스터예요. 일반 햄스터보다 성격이 온순해서 사람 손을 물거나 하지는 않는다고 해요.
일반 햄스터보다 가격은 좀 더 나가지만 아이들에게 온순한 녀석이 좋겠지요??
이 아이 이름은 "햄돌이"입니다. 남자이고,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골든햄스터랍니다.
이제는 가족이 되었으니 잘 돌보고 키워서 행복하게 지내야겠어요.
짧지만 오늘은 가족이 생기는 첫날이라 햄스터 케이지 조립과 골든 햄스터를 분양받은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모레도 행복하세요 ^^ Have a nice day!

 

반응형

댓글